예배실 시스템 이동설치

 

지난 주간에 동구에 있는 어느 교회 예배실 세팅을 하고 왔습니다.
곧 있을 교육관 건축을 위해 예배실이 조정되었고요,
예배에 지장이 없도록 음향, 영상 장비들을 옮겨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촉박해서 많은 사진을 찍지는 못했네요~~
프로젝터를 꼼꼼히 조정하고 있고요,

정확히 세팅을 완료했습니다.
근데, 스크린이 무지 큽니다. 147인치형 제작된 매립전동형 스크린인데요,
엄청 무겁습니다.

천정에 스트롱앙카를 박아서 전산볼트로 체결을 했고요,
모터는 솜피 모터가 설치되어 있네요.
10년도 더 된 스크린인데요, 하단이 약간 찢어진 것 외에는 소음없이 잘 작동이 됩니다.

스위치는 기존에 사용하던 것이라서 좀 지저분하기는 하네요.
그래도 정상적으로 잘 작동이 됩니다.

 기존에 있던 로드레디 8인치 스피커를 브라켓으로 설치했고요,

케이블은 역시 카나레를 사용해 마무리를 했습니다.
기둥 뒷쪽이라서 일반 몰딩으로 마무리를 했네요.

2개실을 작업했는데요,
사진은 1개실 밖에 없네요...

교회가 필요로 하는 곳에 언제나 성실히 섬기는
코그시스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