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교회 TV, PC 설치기


ㅅ교회 작업을 한창 진행할때 연락온 교회입니다.
급히 설치를 하게 되었네요.
마음이 급해서인지... 사진도 잘 없네요.ㅋ
카메라는 챙겨갔지만, 차에 두고 내린지라 아쉬운대로 아이폰으로 찍었습니다.


 


자모실에 있던 프로젝션 TV가 램프가 다되어, LED TV로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27인치 와이드 LED TV네요.

 


브라켓을 사용해 설치하였습니다. 케이블이 걸리적 거리지 않도록 전기콘센트를 추가로 부착하여 시공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어린 친구들이 사용하는 곳이니까 안전이 중요하니까요.
RCA 시그널케이블은 예전에 사용하던 케이블을 그대로 사용했고요, 상하좌우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브라켓을 사용했습니다.
35Kg까지 견디는 튼튼한 브라켓입니다.

 


목사님께서 바닥에 있는 스피커도 좀 달아주셨으면 하셔서 스피커를 새로 설치하고 있습니다.
좌우각도가 나오지 않는 브라켓이라서 좀 숙여서 설치를 했습니다.

 


나무에 피스로 고정을 했기에 세로각도를 낮추어 하중을 잘 버티도록 좀 꺽었네요.
안정적으로 잘 달려있습니다.
목사님께서 국수 먹고 가라고 하셔서 국수도 잘 먹고 왔습니다.
급히 다녀온 설치지만, 그래도 잘 마무리 된 것 같네요.

 


도서관에 사용할 컴퓨터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예쁜 교회 건물에 많은 사람들이 북적이는 교회였습니다.
교회 곳곳에 전도에 힘을 쏟는 교회의 흔적들이 묻어있던데요,
더더욱 많은 사역들을 감당하는 귀한 교회 되길 코그시스템도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