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링거.... X32

베링거에서 디지털콘솔이 새로 나왔지요...
우리 나라에서는 올해 중반부터 많은 판매가 이루어 지고 있는데요,
많은 판매의 가장 큰 이유는.... 가격이 아닐런지...요... 

베링거는 사실, 그리 좋은 기억으로 인식되는 회사는 아닙니다.
물론, 저렴한 가격에 걸맞는 적절한 수준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회사였었죠...

근데 이 회사가... 마이다스를... 헉... 클락을 인수했죠.
그리고 나온 제품이 이 X32 디콘입니다.
가격은 아날로그콘솔 가격에 디지털입니다.

총 32개의 입력과 메인출력 외에도 16개의 Output을 자랑하고요,
오토무빙페이드가 채택되어 진 가장 저렴한, 그리고 저렴하지 않은 사운드를 제공하는 콘솔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프리소너스 24.4.2는 가격은 착하지만 반디지털 콘솔이죠.. 특히 오토무빙페이더가 지원되지 않는... 수동 페이더입니다)

디콘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인 원격조정, 아이패드로 X32를 컨트롤 하는 모습입니다.
코그시스템의 음향디렉터 권디렉터가 열심히 공부중이고요,
하나 하나 맞추어 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방송실의 위치가 굉장히 중요한 문제가 되었지만,
이제는 디콘의 원격제어로 인해 그리 큰 문제가 되지는 않는 것 같네요..

곧... 리뷰를 다시 써 보겠습니다.,

왜냐면...
아~ 피곤하네요... 눈이 따갑습니다. 자야겠네요^^

평안한 밤, 쉼이 되시길 바라며...
turn o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