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기술원 시스템 셋업


대구지역 D연구소입니다. 장소에 대해 자세한 설명은 항상 드리지 못해서 죄송하고요^^
주차장에서 한컷 찍어보았네요~
스피커(ADAM/A7X)구매 및 시공과 의뢰하였던 여러작업을 함께 해드리기 위해 방문을 하였습니다!!
거리가 조금 먼 곳이었지만, 연비좋고 통행료저렴한 파랭이는 언제나 믿음직스럽네요ㅎㅎ
아침일찍 따뜻하다못해 뜨거운 던킨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달려갔습니다~~ㅎㅎㅎ


 

코그사무실에서 스피커스탠드 작업을 미리 하였습니다.
측정용스피커를 올려놓을 선반을 주문제작 하고, 그위에 방진패드를 부착하여 마무리 한 모습입니다.
커스텀작업이죠?^^*


 

연구실안 음향챔버실입니다.
사방이 도끼날처럼생긴 스펀지로 가득차있습니다.*^^*
스피커를 측정할 측정장비가 낮은 위치에 있는 관계로 기존의 스피커스탠드의 높이를 많이 낮춰야 했습니다.
중간봉을 그라인더로 커팅을 여러번 하여, 원하는 위치로 셋팅을 했네요~
완성된 모습입니다. 스펀지 위에서도 안정감있게 잘 셋팅이 마무리 되었고요~
의뢰를 하였던 관계자분께서도 흡족해하셔서 서로가 기분좋은 작업이 되었습니다.
  스피커는 ADAM사의 A7X 입니다. 


연구실안에는 실험과 분석을 위한 고가의 장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가운데, 랙에 부착하여야하는 장비들도 있는데요
무게가 많이 나가는 장비이고 가격또한 상상을 초월하는 장비들이다보니 조심스럽네요^^
장비를 랙에 안전하게 부착하기 위해서 아랫쪽에 1U 공판넬을 덧붙여 작업을 하였습니다..


장비 뒤쪽까지 함께 1U 공판넬을 부착하여 더욱 안정감을 높였습니다.
랙케이스가 앞/뒤 모두 판넬을 부착할 수 있는 모델이어서, 작업하기가 훨씬 좋았습니다.

이렇게 작업을 하기까지 서로 많은 이야기와 고민 끝에 작업이 무사히 마무리가 잘~~ 되었는데요,
진행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기도 하고 연구하게 된 작업이었습니다.
깔끔한 마무리까지~~~~
이상작업끝!~~~~~ㅎㅎ
코그시스템 계속 됩니다~~~

 

 

 



'DIGITAL 음향시스템 > 음향시공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방문기...  (0) 2012.07.29
모니터스피커(SEp-207)설치  (0) 2012.03.26
결로현상  (0) 2012.03.21
케이블 커스텀 제작  (0) 2012.03.17
커넥터 납땜기  (0) 2012.02.13